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모던패밀리 몰랐던, 관심로운 사실(시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1:13

    미드모던 패밀리가 이번 시즌 하나하나를 기점으로 드라마가 끝나죠?완전종영제가 영어공부를 하는데 너무 子ども된 작품이라 더 아쉬워요.그래서 그 감정 조금이라도 달래려고 숨겨져 있던 미드모던 패밀리를 몰랐던 것을 한번 찾아보려고 합니다.~​, 유튜브 등을 통해서 이미 알려진 것도 많아~(이이에키가 길어질 것 같고 2편으로 나뉘어 드리겠습니다요)​ ​ ​, 모던 패밀리 몰랐던 사실(2편)​ ​ 9. 릴리 역의 배우는 쌍둥이로 교체됐다


    >


    >



    >


    >


    >


    ​ 시즌 3처 sound, 갑자기 릴리가 커지고 걸으며 말을 하므로 아이들이라서 그런지...초닷슈ー로 커져옛 부고 소견하였습니다.​ 알고 보면 시즌 한개, 2시 아역 배우를 한 아기는 촬영이 힘들고 아이들에게 스트레스가 너무 많이 간다고 부모들의 판단에 시즌 3부터는 출연을 하지 않기로 했다고 말했죠 ​ 그 때문에 이 아역 배우는 홀로가 아닌 쌍둥이였어요~


    >


    ​ 그 때문에 제작진들이 에피 소등 회당 출연료를 갑자기 들어 아이들을 출연시키려고 헷우나프지앙, 부모가 끝까지 거절했대요(에피소드 당 34,000달러를 준다고 했는데 거절)​ 이 사이, 한화에 거의 4000만원을 에피 소도우당의 출연료로 준 것을 거절한 부모도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


    (참조)we hated being Lily(우리는 릴리가 되기 싫었어요)​ ​ ​ ​ 10. 출연진의 회당 출연료는 6억(?)​ 시즌 만 해도 제이 역할을 맡은 오닐 말고는 모두 무명에 가까운 배우들이까지 많이 있었던 출연료가 높은 없었다고 말합니다 ​ 시즌이 거듭될수록, 유행가 높아지고 시즌 9시작 전 성인 출연자들(둘째, 필, 클레어, 글로리아, 미첼, 캠)에피 소도우당 출연료가 50만달러(현재 한화로 6억원 정도)을 받았다고 하네요 ​ 시즌 4를 앞두고 유행에 비해서 배우들 출연료가 낮고 협상을 앞두고 제이 역의 주소·오닐을 필두로 전체 단결하고 계약을 따냈다면 최초의 이야기도 유명한 첫 이야기입니다~​ 아역 배우들도(헤쵸쯔리, 루크, 알렉습니다, 매니)회당 10만달러씩 받는다고 하네요.부럽ㅠ ​ 시즌 하그와잉에 그대로 에피소드 24개씩 하여서 시즌 하그와잉에 240만달러 약 30억원씩 버는 거네요 ㅠ ​ ​ ​ ​ 11. 모든 시즌 모든 에피소드에서 제이가 본 신문은 마찬가지다


    >


    제이가 신문 읽는 걸 찍는 장면에서 그가 읽던 신문은 항상 똑같았어요.​든지 알고 보니 치에궁콧 20년 이상 아이드 오닐(제이 역)이 나쁘지 않아서 온 드라마'married with children'때부터 '모던 패밀리'까지 같은 신문을 읽고 있습니다 자세한 것은 아래 링크의 글을 확인하세요 네, 저작권에 관해서 미국은 너무 캐묻어서 그런다고 합니다.제이뿐만아니라할리우드영화도나쁘다,드라마도아무신문도안쓰고정해진신문을쓴다는거죠.​


    ​ ​ ​ ​ 하나 2. 알렉스는 실제의 부모에게 학대를 받았습니다


    >


    어릴 때 정스토리가 예쁘고 모던패밀리 이전에도 아역배우로 활동했어요.​


    >



    >


    드라마상으로는 똑똑한 우등생으로 자신 있지만, 실제로는 사교파티는 매우 즐긴다고 합니다. 그래서 몸매관리와 사생활관리 때문에 엄마에게 정신적, 신체적 학대를 당했습니다.그래서 아리엘 윈터는 양육권을 자기 친언니에게 넘겨달라고 법원에 소송을 제기했고, 그 소송에서 승소하게 됐고 친언니가 양육권을 가졌다고 하네요.(정말 친언니도 할리우드 배우) 그에 대한 복수심으로 엄마라는 사람이 두 딸들의 알몸 사진을 공개시켰다고 하더군요. 부모님 미안해.


    재미있는 드라마 뒤에 이런 일이 많았죠.ᄒᄒ 이번 시즌 마지막으로 끝내기 아쉬운 마음 비하인드 스토리 정리해봤어요~ #미드모던 패밀리 #미드모던 패밀리 추천 #미드모던 패밀리 숨겨진 사실 #미드모던 패밀리 패밀리 패밀리 팩트 #미드아기도 오닐 #미드모던 패밀리 출연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