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지극히 개인적인 탈장수술 후기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11:26

    #지구 여행자#, 탈장#헤르니아 수술이 아플 것도 컨텐츠화 하지 않으면 1종류입니다.당고지츠도 없이 아무 의견 없이 だ거리는 거리에서 돌아다니다가 어느 날 새벽 갑자기 배를 누가 パ긋。긋 찌르는 상념이 들어 병원으로 달려갑니다. 2/하나에 5, 탈장이라는 판단에 그와고지츠 없이 수술한 곳에 전화를 했는데, 하나 5세 달음에에서 십년에 산천이 흐르는 수술 기록은 사라졌지만, 디스크다는 판단에 연휴에 입원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


    15일에는 수술 때문에 각종 검사를 받고 약 6시간 동안 단식했다(물도 안 됩니다)사진은 마지막 만찬, 수술 오항상 그랬듯이에는 물과 이온 sound스케 스토리라고는 먹지 못했어요 먹는게 제일 좋은데


    >


    수술은 하반신 마취 후에 이루어졌고, 소리가 잘 들리는 예민한 웅비는 수면제를 달라고 간절히 기도했습니다.눈을 떴을 때는 어느 정도 수술이 끝난 상태였고, 생각보다 좋지 않아서 수술이 한 시간 계획을 세웠는데 한 시간 반 정도 진행된 것 같아요! 둔산동 충청외과에서 수술을 받았어요!


    >


    약 하루 정도 단식하고, 하루는 반드시 보호자와 함께 보내야 한다.


    >


    토요일부터 연휴인데 혼자 열심히 자고있었어요!! 이때까지도 아팠어요.몇일간은 간이 약한 음식을 주로 먹었고, 앉아있는 것은 좋지만, 서있는 것은 굉장히 힘들었습니다.


    >


    글을 쓰는 오늘은 그냥 돌아다녔을 뿐 병은 괜찮지만 과격한 운동이 과도한 활동은 조심해야 한다고 했다. 중요한 사실은 3주간 금주요!!!! 탈장을 두번 수술한 운츠의 개인적인 탈장수술 후기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