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NPE는 아픈 사람만 하는 거 아닌가요? [유산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03:56

    한가지, SNPE를 알기 전?나는 참을 수 없는 통증의 책인 몸의 문재가 있고, SNPE를 알고 시작한 것은 아닙니다. 저는 어렸을 때부터 항상 그랬듯이 통호카토우은토우은의 경계인 여자에 살고 있고 어른이 되고 하나의 다이어트를 하게 된 것은 대학 졸업 사진을 찍기 위해서 미니 토마토와 고구마만 먹고 약 하나 5kg감량하고 나오는 장면한 몸으로 졸업 사진 촬영에 성공했지만 6개월 만에 요요를 겪게 되어 ​ 그 달음에에서는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입에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제외한 살찐 감량한 살찐를 무한 반복하는 평범한 30대 여성 욧움니다. ​ ​ 2.SNPE을 안 것은?​ 대학을 좋업하고 여행이 좋은 여행사에서 일을 시작하면서 눙데다 다양한 사람들을 여행에 보내어 주며 정작 봉잉눙 여행을 해도 고객들의 항공 편으로 호텔에 문재가 생기면 그거 해결하기 위해서 동분서주 24시에 휴대 전화를 확인하면서 지내야 했습니다..평일에도, 주 이야기도, 쉬는 날에도 항상 똑같이 긴장하며 보낸 것 같습니다.이런 생 활에 피곤하고 워킹 홀리데이 비자를 신청 가능한 한 30세를 6개월 남기고 호주로 워킹 홀리데이를 떠났 움니다.영어공부도, 우연히 호텔에서 일도 하게 되어 돈도 벌고 대한민국보다 여유로운 생궁을 하다보니 매일매일이 행복했고, 행복해질수록 살이 통통하다? 뚱뚱하던데요 ?하나년 워킹 홀리데이 비자.대한민국에 가는 날이 6개월쯤 남은 시점, 주위의 모두의 부러움을 받고 자유로운 영혼처럼 회사를 그만두고 호주로 한번에 날아오는데 이렇게 돼지 같은 모습으로 대한민국에 돌아가기 싫고, 매일 밤 안에 요가 매트를 깔아 놓고 유튜브에서 영상을 보며 혼자만의 전쟁을 개시했습니다.. ​, 매일 오전 일어나서 본 인자자마자 공복 유산소 30분 오후에 알몸의 유산소+근력 운동 하나 가끔씩 밤에는 요가 교실 하나시 때+근력 운동 하나시 때 ​ 매일 오전, 체중계 위에 올라가서 몸무게를 재서 오전은 요구르트+점심은 샐러드+저녁에는 과일을 중심으로 먹고 매일 고기를 제외하기에만 모든 초점을 맞추고 생 활다고 생각합니다.그렇게 유튜브에서 여러 홈트레이닝 영상을 보다가, 우연히 SNPE 운동을 알게 되었고, 운동 이상의 여러 효과?가 있다는 후기가 많아서 말하는 마sound에 부끄러움을 느끼기 시작했는데 여러 도구들? 이 필요한 운동이기 때문에 호주에서는 도저히 시작할 수 없었습니다.(대한민국에서 택배로 도구를 보내드린다고 했는데 벌써 그렇게 말랐을 때라 뭐 그렇게까지 해야하는 본인으로 여겨져서..) 살이 좀 빠졌다고 본인감이 생기셨나 보네요 보기에도 살이 빠지고 몸무게도 오전이 되어왔지만, 매일 어깨와 허리에 파스를 붙여서 근육허가가 함께하는 본인 날들이었습니다) 대한민국에 오기 전까지 운동을 계속하고 호주에 가기 전 보다 더 날씬한 몸과 함께 일년이면 대한민국에 금을 장식합니다.​ 그리고 대한민국에 오자 마자 마음에 된 SNPE운동이 궁금한 서울 강남 센터에 가서 가장 기본으로 하는 도구만 구입했는데 무려 30만원. ​


    >


    ​ ​ 3.SNPE을 혼자면서?집에서 혼자서 벨트를 매고 체육을 시작하고 2개월 정도. 가 나쁜 아니면 저는 다 sound이야기로 설명할 수는 없지만 항상 그랬듯이 긴장 상태였던 목과 허리가 아주 부드러워질 때가 느껴지면서 오 누리보다 호주에서 매 1홈토우하면서 느낀 근육통이 없는 체육과이라는 게 신기해서 더 열 한층 더 말했던 같은 나쁘지 않은 날이었습니다.(물론 매 1 하던 홈토우도 그대로 함께 하셨습니다.또 뚱뚱하지 않을까 두려워서(월)3개월 정도 지나지 않았다.아니 내 몸 상태가 좋아지는게 느껴지는데 요즘 어느 스포츠를 하냐고 물어보면SNPE가 엄청 유명한 스포츠도 아니었고 보기엔 못생기게 몸을 벨트로 묶어서 나쁘지 않다.막 위에서 몸을 비비며 아파서 끙끙거리는 것을.소가족에서도 friend에서도 추천하기가 힘들어요?​ ​ 일년 만에 한정에 온 버린 호주에서 6개월 동안 다이어트를 하면서 식단 조절도 했고 하루에 요가 때에 홈토우 2태 테러씩 하고 제외한 고기가 다시 찐다고 생각하고 무서워서 소가족들과 편하게 밥 한끼 못 먹옷옷옷눙데.


    >


    위 사진은 강원도의 한 리조트입니다.한살 만에 초등 가족들과 여행을 오면서도 벨트와 도구를 몇개도 얻고 고작 2박 3일 여행인데도 체중계까지 가져갔다. 저였습니다. 그러나 이 강원도의 여행은, 몇달동안 힘들게 꿰매놓은 입이 찢어져버립니다.젖과 하나만 먹어야 겠어요.. 3개로 되어 하나 0개가 되고.한 봉지가 눈앞에서 사라져버려... 정내용 꾹 참은 빵.. 먹어서 나쁘진 않지만 모든 것이 무장해제 되어버립니다.저는 식사가 없으면 살아도 빵 없이는 살 수 없는 방순입니다.그래서 이렇게 항상 다이어트를 하고 살아온 나쁘지는 않아요.그날 이후로 먹고싶은거 다 먹고 배불러지기 전에도 먹고 그렇게 요가.. 오기 시작했습니다.그래도 매일 SNPE 운동은 했습니다(특히 하나방과 T무브를 가장 열심히) 먹기 위해 운동합니다(운동합니다)라는 내용이 나쁘지 않기 위해 만들어진 것 처럼 많이 먹은 날은 몸을 더 아파시키면서 운동했던 것 같습니다.그래서 그런가요?아니면 그동안 꾸준히 운동해왔을까여?이렇게 먹어도 될 만큼 먹어도 되는데 살이 찌지 않아 체중이 매일 조금씩 줄면 좋겠지만 또 불안하고 나쁘지 않은 날들이었습니다.​ ​ ​ 4. 하면 할수록 신기한 SNPE​ 내가 SNPE운동을 하면서 가장 크게 느낀 몸의 변화는 항상 부어 있던 허벅지, 종아리의 지불이 많이 사라지고(지방이 많아서 발이 두터운 것과 발이 부어 터질 듯이 두터운 것은 정내용 큰 차이.)


    >


    늘 허벅지에 파묻혔던 무릎이 건강하니? 인사를 해주기 시작했나요?​ SNPE는 다른 운동처럼 하루에 2-3태 테러씩 유산소를 하면 근력을 해야 하고 그러면 네하, 또 근육통으로 아파하고 그런 과정이 없​ 얼마 길고 하루에 한개 시 때?동작을 3-4가지, 동 쟈크당 하나 0분도 걸리지 않는데 ​ 별로 무엇을 하고 있는 것이 없지만 몸이 자꾸 변하니까 매일 변화하는 나의 몸을 보는 것이 신기하고 감정이 좋더라고요.오랜만에 못 보는 친척들은 외국이 나쁘지 않아서 무슨 고생을 하고 와서 뼈밖에 안 남았느냐고 말했지만 저는 속으로 뼈밖에 남기려고 하지 않는, 먹고 싶은 거 먹지 않기, 하기 싫은 운동을 하고, 얼마 안 돼서 땀을 흘렸어요. 고견을 잘 받았습니다.​


    >


    입이 째어져1개월도 지났는데 내가 봐도 봐도 정 정 이야기의 뼈 뼈가 튀고 튀어 나온 자신 오는 정도의 몸이 되어 중학교 이후 본 적 없는 최저 체중을 만 상처가 됩니다.​ 당시 나는 먹어도 운동을 하면 살이 찌지 않크쟈싱'이라 생각하고 그 때에 대한민국에서 세로프게 직장에 들어 1을 시작하게 됬는데 몸도 마음도 힘들었던 여행사로는 다시 돌아가고 싶지 않고 새로 시작하게 된 1은 카페 바리스타욧슴니다. ​ 이것도 커피가 오로지 나쁘지 않고 호주로 워킹 홀리데이를 하며 바리스타 자격증도 따고 대한민국에 가면 내가 나쁜 아니고 커피 만들기 즐거운 커피 관련 1이 된다는 생각으로 바리스타에서 1을 시작하게 되었는데 제가 상상한 호주 카페의 여유 있는 풍경과는 전혀 다르게 ​ 불규칙한 스케줄에서 근무 근무 가끔 계속 서서 펄쩍펄쩍 뛰어다녀서 그러고 항상 주위에 있는 빵, 케이크, 쿠키. 등 ​ 아무 생각 없이 힘드니까 먹고, 굶주리고 먹고 당 따로 먹고 스트레스를 받아 먹고 ​ 먹고 먹고 먹고 낮/밤마다 1한 운동을 몸으로 힘들다는 이유로, 하루에 겨우 한번 2-31에 단 한번 그 뒤 겨우 1주일 1에 한번 좋은 파업? 하게 하여...​ ​ 5. 절실하게 느꼈던 꾸준함의 중요성 ​ 아무리 먹어도 운동하면 살 안 찌는 큐시 신라는 착각 속에 빠져서 행복했던 몇달. 이 땅자 신고 부처와 1개월로 몸이 원래대로 돌아올 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


    호주에서, 한국에 와서 내가 별로 안 좋아 힘들게 스포츠에...을 소견, 또 심정을 쥐고 ​ 다시 매 한가지 출근 전 벨트를 채우고 웨이브 베개 위에서 열심히 움직이면서 2주?​ 급격히 늘어난 배, 옆구리 살이 다시 정리하는 게 눈에 보이고,(휴, 정내용 다행히 임니다니다. 고 싶으면서 SNPE이 점점 더 신기한 스포츠에서 나쁘지 않아를 느낀 것 같슴니다.)​ ​ 달러 목, 더 스포츠로 다시 돌아가기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고 싶은 것을 어느 날은 아침 4시에 출근하고 어느 날은 오후 4시에 출근하고 ​ 퇴근하고 오면 하루 존 자신도 서다 보니 부은 다리가 아파서 스포츠는 무엇과 무엇도 힘도 없당싱로 자다 괜찮은 날들이 다시 시작되 옷슴니다.


    >


    아침 출근길엔 크고 내려갔던 바지가 어느새 꽉 껴입고 매일 옷을 입는것도 스트레스 있는 사람을 만나러 가는것도 스트레스 있는 나를 보는것도 스트레스 어디가 스토리도 못하고 혼자 우는것도 스트레스 있는 일상이 또 스트레스가 되어버려서 다들 힘들어도 참으면서 몇년째 회사 잘다니고 있는데 나는 왜 이렇게 참을성이 없는건지.. 참으려고 했지만 아무래도 이 일을 계속하다보면 몸이 점점 망가질 것 같아서 누가 보면 아무소견도 없어보이는 세상물정모르게 되어 퇴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 ​ 6. 다시 만난 SNPE​ 퇴근과 동시에 내가 한일은 SNPE의 지도자 과정 등록. 제가 제 몸을 관리하고 사랑하면서 할 수 있는 일이 될 거라고 생각했어요.그리고 매일 운동을 해야 한다 100일 수련을 개시했습니다.​ 동기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반장 되고 더 욜도욱 매일 연습하고 기록했다 이 3개월 만이었어요.​ ​ 나의 100일 수련의 기록이다. ​


    >


    SNPE 수련을 시작하면서 하나하나 수련의 이야기를 블로그에 기록해두고, 그날의 수련의 양과, 수련도중 느낀점 등 몸과 말소리의 전천에 대해 전체 기록해두고 하루 온천해가는 몸을 관찰해왔습니다.


    >


    저는 어려서부터 매년 하나하나의 기장에 하나의 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그 때문인지 SNPE을 하면서 관찰과 기록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교수의 스토리보다에 전적으로 공감하면서 ​ 하나 00하나 수련화지를 따로 두고 메일 하나 들고 다니며 수행하면서 느낀 것을 적어 왔습니다.​ 이는 내가 한 00하나의 연습을 하는 동안 몸과 감정에 고비가 올 때 마다다의 시작할 수 있는 용기를 주었다고 소견합니다.​


    >


    ​ 첫 001의 수련을 시작하면서 찍은 나의 뢴트겐 사진입니다.무식했던 나는 엑스레이 사진을 찍었고 과인서도 이정도면 과인명의 척추가 또렷해 보여 과인은 역시 건강하고, 과인. 의견하고 예기했습니다.하지만, 나의 엑스레이 사진을 보자마자 한숨... 쉬다가 어디 아픈데는 없냐고 교수님이 말씀하셨습니다.그리고 이어지는 나의 척추의 문 지에죠무을 들으면서(고북목/턱 뼈, 척추, 골반 비대칭/경추 석회화, 꼬리뼈 이에키림 현상 등)지금까지 별다른 통증이 없었다고 일으킨 나였지만, 나의 엑스선 사진을 보고 어떻게 아프지 않느냐고 묻는 동기들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내 몸에 글재주가 정예기 많은 구 그와잉룰느키코쵸쯔 001훈련 기간 동안 단 하루도 빠짐없이 매 1장 1운동을 했다.​ ​ 7.SNPE으로 3개월 만에 변화한 몸과 심정 ​ ① 고북목 → 역 c자카리아의 형태에 변화 중:피곤하면 거의 매일같이 붐빈 편도선 염의 증상 완화/눈에 떨림 증상 완화


    >


    제 엑스 레이 사진에서 가장 심각했던 경추 3번, 4번 ​ 되돌아보면 저는 거의 매일이 굽은 상태에 기대어 푹 고개를 숙인 채 생활했던 가끔이 대부분이었기에 목뼈가 이렇게 앞으로 굽은 것은 당연한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더 충격적이었다 경추 3,4번의 글재주가 있으면'비만'이라는 이야기를 듣고이다.. 그래서 여태까지 내가 통통한 배를 벗어나서 쁘게 하지 못했어.내 목이 문재였구나그렇지 않다.을 알고(너무 타파의 중요성)그날부터 C-무브를 하루에 30분 이상했던 거 같아요.​ 3개월 만에 척추에까지 큰 변화가 있을 것 물고 싶었다 버린 것 00일 수련의 결과가 궁금해서 뢴트겐을 찍고 놀라운 변화를 관찰하게 되었습니다..​, 불과 3개월 만에 목뼈가 역 c자카리아에 돌아가는 모습임. ● 2번 좌우 비대칭 교정/전방 경사의 개선:생리 중 골반 통증 오요비요의 통증이 감소


    >


    두 번째는 골반의 좌우대칭 변화이다.저는 골반뼈가 앞으로 많이 날아가고 있고, 그리고 오른손 골반이 가장 높은 상태였는데 고관절/골반밴드를 착용하고 운동하고, 걸으면서 어느정도는 높이가 맞는 모습입니다.다만, 나에게는 두통, 치통, 생리통 중 가장 무서운 "생리통"이라는 큰 아픔을 매달 느끼는 사람인데 솔직히 SNPE 운동 며칠 사이에 생리통이 완전히 사라졌다는 사례를 읽으면서 과인도 저렇게 될 수 있을까?너무 생리통이 심해서 항상 진통제를 가지고 다니다가 생리 시작하는 날 밤이면 이곳저곳 굴러서 울면서 아프다보면 날이 새는게 일상이라서..이렇게 심한 과인도 생리통이 사라질 수 있을까 하는 기대와 희망을 품고 있었던 것입니다.아직 생리통이 완전히 사라지지 않지만 조금 전의 마지막 주기로 나는 어느 정도 희망을 볼 수 있었습니다. ​, 평소부터 일주일 동안 진통제를 한 박스를 전부 먹는 것은 당연한 일이었지만 가장 심했던 첫날 밤, 막 진통제 1알에 주기가 지그와잉 갔습니다.물론 통증은 있었지만, 약을 먹지 않고 참을 수 있을지 테스트 해보고 싶다는 감정을 참은 것 같습니다.누군가는, 뭐라는 별거일지는 몰라도, 저에게는 놀라운 일이었고, 앞으로의 변화가 기대된 순간이었습니다.​ ​ ③ 1번 동작: 구운 어깨/라운드 숄더 개선:허리선생 김/다리 근력생 김 ​


    >


    1번 움직임에 많은 사람은 허리가 아프고 자신, 손가락이 사라지지 않는 것들이 대부분이지만 나는 열 손가락 드는 장면이 가장 많이 옷슴니다.처음에는 발가락을 들려고 하면 발등과 종아리 앞쪽까지 쥐가 자기들끼리 넘어진 적도 몇번이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한동안은 1번 작동하기 전에 발등이나 장딴지의 앞을 다 쟈싱수로 누르고 최대한 풀어 준 뒤 1번 동작을 하면서 지금은 1번 동작을 할 때 전혀 무리 없이 열 발가락을 들게 되옷슴니다.4. 어깨 왼쪽/오른쪽 비대칭의 개선, 승모근의 감소:어깨 결림, 통증 완화


    >


    나는 항상 왼쪽 어깨가 높은 어깨와 등이 향후는 기리고 있다 항상 목이 짧은 아이인데...​ SNPE운동 중에서 내가 제1그에은츄은아ー사ー별 1한건에 T 갔어요.T 무브의 효과였을까요?책상 앞에 앉아 있는 사람은 수하과인 어깨 통증을 느끼지 않고 지내고 있고, 예를 들어 무리해서 어깨 통증이 오면 바로 돌려보내는 방법을 알게 되었기 때문에 이제 내 몸의 주치의가 된 기분입니다.5. 배의 찢어진다/허리 라인 생김새라고 야:자신감 상승


    >


    마지막은 제 뱃살이에요.​ 정말 그래서 나는 한 00일 훈련 기간 동안은 식단 조절은 하나도 없습니다.오히려 매일 운동을 하다보니(특히 T.T) 무브를 했더니 왜 이렇게 배가 고팠을까) 평소보다 더 뜨거워졌나봐요.밥보다 빵을 많이 먹고, 빵만큼 과자를 먹었는데, SNPE벨트와 도구와 매일 함께 해서 체중도 감량되고, 체형까지 화천했다고 소견입니다.6=몸=마음:몸이 바뀌므로 감정은 자연스럽게 여유가 되는 효과


    >


    ​ ​-별 1오전, 확인한 체중 모두 박스에 넣어 버림과 안 먹어도 스트레스, 먹어도 스트레스였던 식욕 스트레스 사라짐-스포츄웅 확실하게 땀을 흘리고 해야 한다는 스포츠에 대한 강박 관념 사라져​ ​ SNPE을 제대로 알기 전까지는 봉잉눙, 허리 통증이 없는데 이것을 할 필요가 있는 연봉인. 그래도 심각한 통증을 느끼기 전에 SNPE를 알게 된 것은 정말 다행이야! 였다고 간주합니다.SNPE는 병으로 아픈 사람에게만 효과가 있는 스포츠는 아니야!​ 나처럼 혼자 무리하게 홈토우하묘 손목, 발목 삐끗 삐끗해서 매 1근육통에 전 뛰는 사람들에게는 근육통&부상이 없는 스포츠!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남녀노소 누구 하나 생겨SNPE7함께 합시다 SNPE: 내변남변을 느끼며 영향력 전달 중


    >


    내가 뵤은쵸은 르 느낀 시점 이후로 복잡하고 어려운 예기 대신 주위에 SNPE툴을 11이 선물 한번 하면서 직접 느끼고 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 ​ 아내 sound는 본인 무토막, 고문 도구, 쿡 증가 등으로 불리던 도구 두고 이들은 동새 그들과 충의도록 하고 있다 1씨가 하고 있습니다.​​


    >


    ​ 나는 이제 1번째의 하나 001의 수련을 마치와 두번째의 하나 001의 수련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 첫번째 하나 001의 수련은 완전히 SNPE에 발을 담긌 다묘은도우번째 하나 001의 수련은 SNPE에 들어가서 완전히 내 몸에 집중하면서 진행하고 보자고 생각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