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호텔 델루나 원작 몇부작 작가 넷플릭스 줄거리 정보 정리!!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02:35

    호텔 델루 나쁘지 않다 원작 몇몇 작가 넷플리스줄거리 정보 평화로운 토요일이네요 항상 저를 대히트 드라마 하는거 아시나요?호텔 델루 나쁘지 않아요. 이유진구 주연의 판타지 드라마에요.저는 티저를 봤는데 도깨비 느낌이 그렇게 나쁘지 않더라구요.도깨비의 끝이 아름답지 않아 아쉬워하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이번 도깨비와 비슷한 느낌의 드라마 호텔 델루 나쁘지 않기 때문에 항상 그날부터 시작합니다.따라서 드라마를 보기 전에, 원작정보가 나쁘지 않은 몇부작인지 작가라서, 스토리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깔끔하게 정리했다!


    >


    호텔 델루 본인 말만으로는 단순한 호텔을 경영하는 이야기처럼 보이지만 틀렸습니다.서울시내 가장 번화한 도심 한복판에 낡고 허술한 건물처럼 보이지만, 이곳은 영업 중인 호텔의 아침은 그 호텔 안으로 들어가는 사람은 아무도 없지만 밤만 되면 북적이는 호텔입니다.​​


    >


    즉각적인 이유는 룡빈전용호텔이기 때문입니다. 룡빈의 의상의 즉시 방황하는 유령만 묵을 수 있는 호텔이라는 겁니다.스토리는 이 호텔의 델루 자신으로 힘들고 짓궂은 사장 아이유 장만월과 초엘리트 호텔리어 여진구가 지배인으로 근무하면서 유령 고객에게 특급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


    >


    ​ ​ ​ 이번 호텔 델루쟈 신고 몇부작인지는 총 16부작으로 예비 단계 방안이 되고 있습니다.최신 TVN의 드라마 대부분 16부작이 많은 것 같아요.빵빵하고 스펙 좋은 초엘리트 호텔리어 여진구를 보고 바로 스카우트 준비를 하곤 합니다. 아이유가 요진구는 아이유와 달리 첫 반 사람인데요.따라서 요진구에게 귀신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ᄏ


    >


    호텔 델 본 작가는 일명 폰 자매로 불리는 홍・죠은웅, 홍・미랑의 두 자매 작가입니다. 쾌걸 춘향에서 마이걸 환상의 커플 쾌도 홍길동 꽃미남이시네요 그리고 제 여자 벗는 구미호 최고의 사랑 빅 주군의 태양 최근에는 화유기 각본의 주인공이었어요.연출은 오충환 님이 맡으셨습니다.닥터스와 당신이 잠든 사이에를 연출했군요, 왠지 귀신의 감정도 본인이고, 확실히 판타지크념이 감돌면서 드라마의 대박이 날 것 같다.​​


    >


    ​ ​ ​ 아내 sound에는 아이유의 전 드라마 하면 1프지앙, 4부작으로 된 페루소 나쁘지 않아 작품이 넷플릭스에서 단독으로 나쁘지 않은 적어서, 이번 호텔 델룰 나쁘지 않아도, 넷플릭스만으로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거든요. 하지만 tvn드라마로 나쁘지는 않네요.개인적으로는 좋습니다.​​​


    >


    >



    >


    ​ ​ ​ 호텔 데 루루 쟈싱에서는 키 무송비치에소히지효은 중 김 유쟌 등도 호텔에서 한명도 존재하거든요 '기소 재미 있는 것이 피오도 '자신 오네요 ww인물 관계도 보면 이·밀라노 역의 박·유 자신은 '스카이 캐슬'에서 '하버드의 사기생'로도 자신이 왔는데 기서 자신 오네요 재미 있겠다!​ ​


    >


    이렇게 호텔델과인의 고란스토리를 보고 원작에 대한 정보도 많이 알고 싶어합니다.하나단 기본적으로는 이 드라마는 주군의 태양 초기 각본으로 준비해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이곳에서는 재펜의 우세한 여관과도 약간 비슷하다고 합니다. 거기서는 사망자만 들어오는 우세한 여관이지만, 고란 스토리는 조금 비슷하게 소견하기 쉽기 때문에 비슷할지도 모른다고 소견합니다. 기본적으로 원작은 없다고 합니다.


    >


    목하, 여기까지 설명했으니까 재밌는 공 하나만 남았어요.9시부터 첫 방영된다고 하네요저는 조금만 귀신처 sound를 볼때 자신감이 더 좋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