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V다시보기무료어플] 파1이즈_ 최신드라마 다시보기 추천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2:06

    요즘 술스토리는 어떻게 지내요?날씨도 따뜻해지고 꽃들도 살랑살랑 나가기 좋은 요즘 날씨인 저는 특별한 날이 아니면 외출을 삼가고 있습니다.친구도 어느 순간 저를 찾지 않았어요.덜컥 슬픔그러던 어느 주의 이야기, 아무 생각 없이 이불 속에서 휴대폰만 보며 누워있고 싶었던 날.예전에 보고 싶었는데 못 본 드라마가 생각나서 예뻐지지 않고 맘껏 살펴보게 된 곳.파일 이즈미림.#파일 이즈 ​ 파일 이즈는 20하나 8년에 오픈된 웹 하드 중에 검색량 하나 정도 가입도 하나 정도로 합니다. 😮


    >


    사이트에 접속하면 메인화면이 직접 나타납니다.


    >


    하나단 사이트에 접속해서 계속 보았어요.영화, 드라마, 아이니, 게임까지 다양한 영상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막상 제가 생각나서 예쁘지 않은 영화나 나쁘지 않아서 드라마를 무작위로 검색해봤는데 웬만한 건 허탈하게 길거리에서 다 있었어요! 제가 찾아 헤매던 웹하드 사이트를 찾았을 거예요. 🤗​


    >


    파 1이즈 최초 결제시 이 같은 혜택이 있다고 하더군요.


    >


    다운로드 쿠폰 입력 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해 준다고 합니다.


    >


    요일별 방송자료도 업데이트 해줍니다.실제로 스크롤을 내려오면 생각보다 다양한 자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


    제가 즐겨보는 예능도 곳곳에 편성돼 있더라구요.제가 보고 싶었던 드라마는 넷플릭스에서 한창 인기 많았던 드라마 킹덤을 보고 싶었습니다. #넷플릭스 킹덤 재방송


    >


    검색 후 맘껏 받은 드라마와 영화.Kingdom이라고 쓰여져있는게 드라마 킹덤이다. 인피니티 워 난리죠? 어벤져스 앤드 게임 전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저는 영화관에서 봤는데 앤 게임을 보기 전에 한번 더 보고 싶어서 다운받았어요.


    >


    킹덤 전편 다운받아서 컴터로 시청!! 퓨잼~~~퓨와 파하나즈의 좋은 장점도 하과인!


    >


    앱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PC와 모바하나로 감상하고 무더운 자료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전용 앱에서 언제든지 다운로드 할 수 있다!


    >


    언제 어디서나 괜찮고 다시 재생활할 수 있다는 점


    >


    저같은 경우에는 앱을 받기 전에 이미 아폰 사파리로 데스크탑에 올리고 다운 전용 앱도 다운받았습니다.


    >


    아동폰 사용 시 사파리에서 원하는 주소를 입력하고 바탕화면에 추가하면 이렇게 어린이콘이 발생합니다."다운" 표시가 되어있는 경우는 정식 다운 앱입니다.


    >


    어벤져스 인피니티워를 모바 하나로도 가능할 것이다.어벤져스앤예대를보기전에한번더보는것도추천해요.아주 가끔 순삭!!


    >


    마지막으로 아쿠아맨까지 제대로 드라마영화를 봤습니다.TV드라마, 영화 재방송 앱 추천! 재방송 웹하드 추천 사이트는 #파하나즈


    >



    댓글

Designed by Tistory.